본문 바로가기
식당리뷰(내가 간 곳만..)

[안양맛집]범계 롯데백화점에서 추천할 만한 일식당 '이나카별장'

by mongEne 2023. 12. 24.
반응형

백화점 지하에는 푸드코드가 있습니다. 쇼핑하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가끔 이용하지만.. 솔직히 보기에는 아주 그럴싸하지만 맛은 그다지 평범한 집들이 많아요.

이유야 뭐 임대료도 비싸고 하니 마진 고려하면 결국 손님을 끌기 위한 비주얼만이 다 일 수 있겠죠. 하물며 작은매대가 아닌 식당 같은 공간을 임대해서 영업하는 집들은 더 실망하기도 합니다.

범계에 있는 롯데백화점에도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요.  그중 이 '이나카별장'은 백화점에 있음에도 적당한 가격과 만족스러운 맛을 보여줍니다.
메뉴는 일식의 초밥과 돈카츠입니다. 근래에 가본 이런 쇼핑몰에 있는 식당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나카별장 범계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어요.

백화점 매장이기에  백화점 공간에 오픈된 형태이나 그래도 나름 공간을 구분해서 일반 식당 같습니다.
가격대는 무난합니다.

이나카별장 매뉴

우동, 텐동, 소바, 돈카츠 그리고 초밥등이 있으면 모두 식사로 무겁지 않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가격은 1만 원~1만 3천 원 정도 하고요.  세트메뉴가 있는데 구성도 괜찮아요.

저는 3인이라 '이나카 2인세트'와 '이나카 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이나카 2인세트

이나카 2인세트는 초밥 5개와 마끼, 약간의 카레덮밥과 샐러드 그리고 튀김이 나옵니다.

이나카2인세트의 튀김은 고구마 감자 새우등으로 구성되었고 바삭하게 잘 튀겼네요.

위 사진 미니우동과 소바는 돈카츠 주문 시 추가 한 구성입니다.

초밥은 나름 싱싱합니다. 제법 크게 만들어서 밥의 비율이 낮아 씹으면 입에서 조화롭게 어울리는 맛이에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순수 생선은 1개 만이고 나머지는 연어, 새우, 가지로 구성이 됩니다.  가격을 고려해 보면 이해할 수준입니다.
그래도 맛이 좋으니 만족할 만합니다.
튀김은 잘 튀겼네요. 바삭하고 세트구성에서 초밥과 튀김이 좋았는데  미니 카레덮밥은 평범했습니다. 소바는 괜찮은 정도.

이나카 돈카츠

돈카츠는 단출해요 밥은 별도 그릇에 주고 단무지와 깍두기 그리고 소스를 줍니다.  그래도 돈카츠의 고기가 정말 고소하네요. 이는 잘 튀겨서도 그렇겠지만 고기질 영향이 젤 크다고 봐요. 물론 고기야 공산품이 아니니 그때그때 맛이 달리질 수는 있겠지만 제가 간 날은 맛이 아주 좋네요.

그리고 식당에서 주는 돈카츠 소스는 개인적으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집 소스는 과일을  갈아  넣었는지 맛이 색달랐습니다.  소금하고 찍어도 소스에 찍어도 모두 맛이 좋았어요.

범계에 맛집들이 제법 있지만 백화점 쇼핑하다 다시 나가서 식당 찾아가기는 불편하죠. 그래도 '이나카 별장'은  백화점 내에서 갈 만한 식당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