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리뷰(내가 간 곳만..)

[안양맛집]'그대만의 작은공간'비산점에서의 파스타, 피자

by mongEne 2023. 1. 3.
반응형

안양 비산동 사거리 이마트 길 건너 103 에비뉴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양권에 이곳과 평촌 학원가, 의왕 오전동 이렇게 3곳이 있습니다. 찾아보니 다른 지역은 없나 봅니다.

 

매장입구 광고판

 

반응형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로봇은 내 친구

 

광고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그리고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이탈리안 식당입니다. 가격대는 최근 물가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입니다.

몇 개의 메뉴 가격을 보실까요

 

그대만의 작은공간 메뉴

 

그대만의 작은공간 파스타 메뉴

 

 

그대만의 작은공간 메뉴



와인도 꽤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제가 와인은 잘 몰라서 맛이 어떤지는 모르지만 1병에 19,900원 3병에 39,900원으로 여럿이서 즐기기 좋은 가격대입니다.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직접 해야 합니다. 인건비 절감 열풍은 예외 없네요.
그리고 주문하고 접시와 포크도 직접 세팅.....

주문 후 인천공항에서 보이는 로봇과 유사한 로봇이 벨소리를 내면서 음식을 싣고 옵니다. 안전을 위해 움직임이 느리다 보니 홀 서빙하시는 분들이 리턴하는 로봇을 뒤에서 밀기도 합니다. 바쁜데 답답한가 봐요.

저는 파스타와 피자 시켰어요
빠네파스타(갈릭), 쉬림프갈릭스노잉 피자로 양은 적당히 많네요.

빠네파스트(갈릭)

 

쉬림프갈릭 스노잉피자

빠네파스타는 빵그릇 안에 빵을 완전히 파네 별도로 얹어 놓고 그 속에 파스타를 넣었는데요 파스타가
빵그릇 안팎을 모두 적시고 있어서 빵들이 첨부터 모두 파스타에 젖어 있어, 안에만 파스타를 넣은 경우 잠깐이나마 빵 겉의 바삭함은 느낄 수 있는데 이 경우는 그런 기회는 없습니다.
뭐 나름 색다른 기분이긴 해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아주 맛있지는 않았고요. 괜찮은 정도랄까.

 

피자는 조각마다 새우가 하나씩 토핑 되어 있고 씬피자라 도우가 얇아 토핑의 맛이 보다 많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다만 피자에 사용한 기름이 어떤 것인지는 모르지만 약간 기름지게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둘이 가서 두 개 시켰지만 양이 제법 많아서 피자는 남겨 싸왔어요. 가성비측면에서는 좋았고 맛은 괜찮은 정도로 생각됩니다.

지하 1층 매장이라 그런지 홀이 아주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 쾌적한 공간입니다. 또 벽면으로는 칸막이가 있는 룸 형태의 테이블이 있어서 식사 모임 등의 장소로도 좋을 듯합니다.

제가 방문한 때에도 가족분들이나 친구분들로 보이는 분들이 많았어요. 메뉴의 특성상 젊은 남성분들 외에는 나이 든 남성분들만 오신 테이블은 없더군요.
그래서일까요 메뉴를 보면 파스타, 피자 외에 먹태나 감바스 같은 핑거푸드나 짬뽕등의 음식들도 있습니다.

아주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지만 와인과 함께 가볍게 즐기는 모임이나 식사로는 좋은 곳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